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듣기좋은 신나는 트로트곡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듣기는 바로 가수 유지나씨의 노래인데요. 판소리 가수이기도 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그녀만의 독특한 창법이 더욱더 매력적인 노래이기한데요.

 

 

 

 

 

아마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유지나 무슨사랑 노래가 듣고 싶어서 찾아주셨을것 같은데요. 이 노래는 2012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벌써 5년이나 흘러간 노래가 되었는데요. 최근에도 이 노래를 많이 부르시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이 노래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역시 참 좋아하는 노래중에 한곡이기도한데요. 노래가 애절하고 슬프기도 하지만 시원시원스러운 창법으로 가슴뻥뚫리는듯한 기분을 주기도하는 노래에요. 발표하신 노래중에서는 가장 애절하고 슬픈 노래인듯하긴합니다.  노래방에서 불러보시면 좋으 노래인데 어느정도 가창력이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 노래네요.

 

 

 

 

 

오늘은 유지나 무슨사랑을 소개를 해드려보고있는데요. 아래 첨부를 두편이나 해보았어요. 정말 얼굴도 예쁘시고 노래도 참 잘하시죠. 그래서 최근에 참 인기가 많은 트로트 가수분이십니다. 실제로 국악을 전공을 하셔서 국악인으로도 활동을 하신바가 있으시죠. 그렇기 때문에 노래 창법이 확연히 다른 가수분들과는 다르죠.

 

 
가사와 함께 들어보실수가 있는 유지나씨의 노래 무슨사랑 동영상이에요. 유지나씨 참 고우시죠!? 프로필을 찾아보니 1968년생으로 48세이시더라고요.

 

 

그리고 부여 출신 가수시더라고요. 가수로 데뷔를 하게되었던것은 1998년 '저 하늘 별을 찾아'라는 노래를 발표를 하시면서 부터였는데요.
 
 
준비한 유지나 무슨사랑은 2012년도 발푝곡으로 약 5년정도 흘러간 노래가 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노래 동영상 통해서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언제 들어도 참 시원시원해서 좋은 노래입니다. 그럼 즐거운 노래 감상해보시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