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이 정말 많이 따듯해졌어요. 그러므로 여행을 고려하신 분들도 많을 거에요. 이번엔 한국 항공사중 가장 대표적인 항공사죠. 바로바로 대한항공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대한항공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봐야할 경우가 생길때가 있지요. 이러한 경우 어디로 전화해봐야하고있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실거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지점검색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공홈에서 고객센터 화면으로 접속을 하시면 여러가지 내용들을 얻을 수가 있으시죠. 가장 우선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포털에서 '대한항공'이라고 서치를 하세요.
그러면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고객센터 버튼이 보일텐데요. 이 버튼을 눌러 주시고 난 후에 왼쪽의 전화기 모양을 눌러주신다면 고객센터 연관된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서비스센터 연락처
이렇게 서비스센터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게 되었어요. 가장우선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찾아보도록 할건데요 하단쪽에 보여 지는 서비스센터 연락처 부분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러면 이렇게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게돼요. 한국의 서비스센터를 사용해보려면 1588-2001번으로 전화주시거나 02-2656-2001로 전화하시면 되는데요. 또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하며 운영시간이달라지게 정해져있는데요.
지점별 연락처
다음은 지점연락처에 대하여 살펴보시는 방법 알려드릴거에요. 아까 고객센터에서 전화버튼을 눌러주신 후 하단 방향으로 스크롤바를 내려보면 각 지점들이 전부 나오죠.
사무실 전화번호
이렇게우리나라 지점에 대해 조회하고 운영시간이나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겁니다. 이번엔 대한항공 고객센터 연락처 확인을 해보시는법 알아 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