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노래 한곡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바로 쿨의 노래랍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는 바로 쿨 슬퍼지려하시기 전에이에요. 이곡은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었던 노래이기도 한대요. 저역시정말 좋아해드려 보고 있는 노래랍니다.
온르 정말 간만에 들어보네요. 2집에서부터 유리씨가 합류하게 되게 되면서 현재의 3인체제가 완성이 되게 디었죠. 정말 엄청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를 했습니다. 아마도 1990년대 한다면 이그룹이 마땅히 생각이 나실건데요. 여전히 본격적으로정식활동을 해보고 있는 그룹이기도 한데요.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이에요. 이번엔 LIVE로 쿨 슬퍼지려하시기 전에를 들어볼 수 있도록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보시고 있으면 정말 그리운 당시이 떠오르게 될 텐데요. 저 또한 바로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가슴 뭉클해지기도하게되는데요.
이러한 식으로 90년대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 보면 그때쯤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무잡이로 드는것같습니다. 또한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을 보니까 훨씬더더 좋습니다.. 특히 이재훈씨는 정말 그전에 말랐었는데 현재는 많이 통통해서지셨죠ㅋ
날렵한 이재훈씨의 모습, 또한 멋진 김성수씨의 모습이 어색하겠죠 유리씨는 정말 목소리 매력적이시군요. 특히 이재훈씨는 라이브를 너무나도 잘해 주시기로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듣고 있으 면 라이브가 아닌것과 같이 느껴질때도 많아요.
솔직히 최고의 쿨 슬퍼지려하시기 전에 라이브 무대라 생각하고있는 장면이에요. 멤버들 전부가 한껏 신나고 흥겹게 노래 부르는데 너문 너무 멋지죠.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들어보면서서 1990년대 추억을 전부 한번 떠올려보기 바랍니다. 참 그리워지네요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