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스타벅스 고객센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는 미국의 세계 최대 커피 체인점이에요. 국내에도 곳곳에 많은 스타벅스 매장을 볼 수가 있답니다. 큰 히트를 받으시고 있죠. 가장 우선 스타벅스 연락처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3232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대표번호 07시~23시 (연중무휴) 고객의소리 09시~18시 (연중무휴) |
스타벅스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가 02-3015-1100에서 1522-3232로 변경 되었는데요. 스타벅스 운영시간도 변경 되었으니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스타벅스 Customer Service & Idears
스타벅스 사이트->Customer Service & Idears 를 클릭한다면 고객센터에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가 있답니다. 번번이 하고있는 질문을 통해서 궁금해 하시는점을 살펴보는 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고객의소리는 질문을 할 수가있는데요.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하고 LOGIN 후 이용이 가능하실겁니다.
스타벅스 자주 하는 질문
할때마다 하고 있는 질문 Best10 이에요.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있으시다면 클릭해서 확인을 해 보신다면 되어 지십니다. 빈번하게하고 있는질문 중에 1번 내용을 살펴보도록할겁니다. 스타벅스 카드가 아닌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음료를 구입해도 e-스티커를 적립할수가 있는지에 관련한 질문이 있어요. 답을 보게 되면 신용카드 또는 현금과 모바일 상품권 등 타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입시에도 e-스티커 적립이 가능 하실 겁니다. 결제 시에 파트너에게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한 후 적립 의사를 말한다면 되어 지십니다.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회원일 경우라고 한다면만 가능 하실 겁니다.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에선 제휴카드로 할인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 수가 있어요. 베스트 제휴카드 7개 외에도 많은 제휴카드가 있답니다. 정식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휴카드도 한 번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엔 스타벅스 고객센터 사용방법과 같이서 스타벅스 고객센터 연락처, 스타벅스 제휴카드에 대해서 소개해보았네요. 그러면 이번에도 기분 행복한하루 보내시길 바래보도록 할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