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 Pay를 이용하다가 카드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불편함을 겪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KB국민카드의 카드비밀번호 관련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국민카드 사용 중 카드 비밀번호나 CVC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본인확인

 

카드 비밀번호 및 CVC 오류 해결 방법 안내

KB국민카드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카드 비밀번호나 CVC 번호 오류로 인해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국민은행 창구나 KB Pay 앱을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KB Pay 앱 이용 방법
  • 로그인 후 고객센터로 이동하여 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 또는 CVC 오류 횟수 해제 메뉴를 선택하세요.
  • 해제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한 후, 지문 인증 또는 결제 비밀번호 입력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CVC 번호나 카드 비밀번호가 필요한 절차입니다.

 

이렇게 KB Pay 앱을 통해 손쉽게 카드 비밀번호 및 CVC 오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KB Pay에서는 국민카드의 CVC 오류 및 비밀번호 오류 해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분실신고 및 착오송금 문제 해결도 가능합니다.

 

KB Pay와 야놀자의 협업 혜택

KB Pay는 다양한 협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놀자와의 협업을 통해 숙소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선착순으로 3%, 5%, 10% 중 하나가 적용되며, 이 할인 혜택은 설 연휴 기간 동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이 낮아 반응이 별로 좋지 않다는 의견도 있지만, 숙소 예약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밀번호 변경 및 문의 안내

KB국민카드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도 중요합니다. KB Pay 앱을 실행한 후, 우측 상단의 삼단선(버튼)을 클릭하고 소유카드관리 메뉴에서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존 비밀번호를 아는 경우와 모르는 경우 각각의 방법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나 문의전화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이며, 평일 오전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됩니다. 국민은행 직영점을 방문하여 해결하는 방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를 더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이제 더 이상 카드 비밀번호 관련 문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KB Pay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카드를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본인확인

댓글